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양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는 불법주정차를 하게 되면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내 차를 신속하게 이동을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서비스 입니다. 

 

 

신청을 하는 데는 무료로 가능하지만 아직 아시는 분들이 많이 없어서 지금 바로 신청을 하는게 좋습니다. 주정차단속 문자 알림서비스는 지역마다 신청을 하는 곳이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신청을 할 때 안양시에서 신청을 할 수 있는 곳으로 확인을 한 다음 신청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안양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포털사이트에서 안양시청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로 검색을 하게 되면 아래의 사이트가 바로 검색이 되어서 나옵니다. 안양시에서 주정차단속을 하게 되면 문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요. 지역마다 서비스가 되어 있어서 인근 지역은 같이 신청을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안양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로 들어가게 되면 2013년 부터 주정차 단속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ctv 단속지역에 일시적으로 주정차 하는 운전자에게 단속 지역임을 휴대폰 문자로 실시간으로 안내를 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운전자 차량이 반복적으로 불법주정차를 하거나 수기 단속을 하는 경우에는 문자 알림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점에서 신청을 하지 않는 분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비는 할 수 있는 서비스라서 일단 신청을 하는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시스템 오류 및 이동통신사의 사정으로 문자알림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불법주정차 할 때는 긴장을 하고 빨리 볼일을 끝내고 이동을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어떤 서비스던지 100 프로가 되는 서비스는 없는 듯 합니다. 

 

서비스 신규신청으로 신청을 할 수 있고요. 차량번호, 성명, 핸드폰 번호를 입력을 하게 되면 신청 처리가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신청을 할 수 있어서 생각 날 때 신청을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안양시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외에도 다른 지역으로 가신다면 그 지역에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는 곳마다 신청을 해두시면 불법주정차 대비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