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로명주소 영문변환 검색하는 방법

해외 직구를 처음 하게 된다면 집주소를 영문으로 변환을 해서 주소 입력을 해야 합니다. 한글 주소이지만 영문으로 바꾸게 되면 어떤 명칭으로 되어 있는지 알기가 어려운데요.

 

 

처음 해외직구를 하게 될때는 이것저것 확인을 해야하는게 한두가지가 아닌 것 같습니다. 해외직구를 하게 되면 국내보다 싸게 살 수가 있기 때문에 해외직구를 할 줄 아시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물품을 구매할 때 도로명주소 영문변환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로명주소 영문변환 방법 알아보기

 

영문주소를 입력을 할 때 많이 쓰이고 있는 주소를 입력을 하셔야 하구요. 구주소로 입력을 하게 되었을때 혹시나 잘못된 주소로 갈 수도 있으니 입력을 할 때 정확한 주소를 입력하는게 중요합니다.

 

 

다음에서 영문주소로 검색을 하게 되면 상기의 주소를 찾을 수 있구요. 주소를 입력하게 되면 간단하게 우리집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글로 입력을 하게 되면 아래쪽에 도로명과 지번으로 되어 있는 주소를 볼 수 있습니다.

 

 

우측편에 있는 한글주소를 클릭을 하게 되면 한글로 변환이 되어 나온 주소를 볼 수 있구요.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있는 크로바아파트는 예를 들어서 입력을 해보았습니다.

 

 

 

 

해외직구 할 때 주소를 입력을 할 때 우편번호를 해외에서는 중요하게 보기 때문에 우편번호 입력란에 꼭 입력을 하셔서 물품을 잘 받을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